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릉여행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강릉맛집

by DY_KIM 2023. 8. 11.
반응형

게을러터진 DY가 왔습니다!
본업이 너무 바빠져서 포스팅 작성할 시간이 없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저희 아기 백일기념으로 여행 중 방문했던 막국수맛집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입니다.
더운 여름날 강릉여행 중 먹었던 음식 중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안목해변 근처에 있는 남항진점입니다.
사진이 작년사진이라 지금 가게의 모습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거예요!! 양해부탁드립니다..

가게 안은 리뉴얼 전에도 상당히 깔끔했어요.

저희 부부는 메밀전병과 막국수 두 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살얼음 동동 띄워진 동치미와 메밀전병이 금방 나와주네요!

강릉맛집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은 메뉴판에 상세히 적혀있지만 저도 한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헴ㅎ

동치미 세 국자에 식초 겨자 설탕을 기호에 맞게 넣어주시고 계란노른자를 사사삭 으깨서 드시면 새콤 달콤 고소하고 시원한 막국수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제가 강릉여행 중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이 많이 길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줄이 제법 길다고 하더라고요ㅜ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음식이니 이왕이면 강릉여행 중 강릉맛집에 방문하셔서 시원한 막국수를 드셔봄이 어떠실까요?
저는 요즘 아기가 태어나서 힘들지만 아주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늘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언양맛집"먹쇠 뒷고기"  (3) 2021.09.19
울산 달동 맛집 "아니마"  (4) 2021.09.13
통영 텐동맛집 "니지텐"  (3) 2021.08.28
울산 언양맛집"읍내삼겹"  (5) 2021.08.25
통영 욕지도맛집"해녀촌식당"  (4) 2021.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