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울산 달동 맛집 "아니마"

by DY_KIM 2021. 9. 13.
반응형

울산 달동에 위치한 아니마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주차장이 따로없어서 주변 대로변에
눈치껏 주차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울산에는 생긴지 5년넘은 양식당이 손에꼽히는데
이집은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생면이라 파스타가 입에 착 감겨요ㅎㅎ
샐러드맛집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ㅎㅎ


가게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저는 입구와 가까운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홀에 10테이블정도 배치되어있었고
제가 방문한시간이  평일 11시30분
정도였는데 6팀정도 식사를하고 계셨어요ㅎㅎ


메뉴구성은 요렇게되고
저는 B세트와 파스타 한가지를
추가주문했습니다.


맛있는 가든샐러드




부채살스테이크



블루크랩 로제스파게티

매콤한 수제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저희입맛에 로제는 좀 싱거웟네요ㅎㅎ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리뷰에 불친절하다는 말이 제법많았는데
저희는 전혀 느끼지못했네요.
홀담당직원분 너무 친절하셨슴다.

조만간 시간될때 재방문해야겠네요.
여러분도 시간되실때 울산 달동에 위치한
아니마로 식사하러 한번가보셔요.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