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도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뽈살집"

by DY_KIM 2018.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뽈살집"입니다.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6:00~02:00까지입니다.



제주도에 왔으니 돼지고기를 안먹을수 없겠죠.

흑돼지도 맛있지만 전문점에서만 먹을수있는

특수부위들을 먹어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삼겹살, 목살 같은 부위들은

어느 집에 가도 다 파는 고기니까요.

 

메뉴 및 가격




실내가 엄청 넓고 깨끗한 그런 가게는 아니지만

적당한 크기에 괜찮은 서비스와

맛있는 고기 및 음식들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둘이 가서 모듬스페셜 2인을 시켰어요.

둘이 먹기에 양도 적당했고, 찬들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ㅎㅎ


이 가게는 당일 물량 모두 소진 시 조기마감할수도있으니.

일찍 일찍 가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늦게 고생해서 찾아갔는데 마감해버렸다면...OTL



모듬 스페셜 2인을 시켜면 6가지

천겹살(항정살),비단살(안창살 부위),눈썹살(꽃등심 부위)

뽈살(볼 부위),꽃살(뒷 목살),돈새살(관자놀이 부위)

등의 특수부위가 나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가게에 적혀있었는데.

부위별로 골고루 판에 구워 김위에 쌈무

콩나물파지,양파,고기 등등을 기호에맞게

넣어서 같이 드시면 별미라고 하더군요.ㅎㅎ



불판이 타면 찬나올때 같이 주는 돼지비계로

슥슥 닦아 내시면 깨끗해진답니다.


물론 굽기전에 한번 닦아서 기름친 해주시면

고기가 눌러 붙지않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겠지용?ㅎㅎ



고기를 정신없이 먹고있을때 사장님이 오셔서

양념 버섯과 돼지껍데기 소세지를 주고 가시더군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돼지껍데기와 소세지는 다 익어서 나오기때문에

살짝만 익혀서 드시면 되요,



가격도 흑돼지고기 먹으러 가는거에 비해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럽게 하루를 마무리할수있었습니다.


제주도 가시면 올레시장가셨다가 

뽈살집 가보시는것 추천해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