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 서귀포맛집"춘심이네 본점"

by DY_KIM 2018.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DY  입니다.

근래에 바쁜일들이 많아서 포스팅을 못 적었었는데..다시 열심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갈치구이 ,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춘심이네 본점입니다.

찾아가실때 영업시간표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막상가셨는데 브레이크타임이라 기다리시거나, 못드실

수도있으시니 확인하시고 가시는걸 추천 해 드립니다.

 


저는 뼈없는 갈치조림을 먹어봤습니다. 생선조림드실때 뼈발라먹기 귀찮고 먹기가 불편해서 안드시는

분들이 여럿 계시는데, 이집 갈치조림은 뼈를 다 발라놔서 먹기가 참 편했습니다.

메뉴 구성은 아래 사진으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저는 살면서 이렇게 비싼 생선조림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뭐 큰갈치를 사용한다면 고기값도

어느정도 할 테고 관광지라 비싼것도 있을테니..그냥 그러러니하고 먹고왔습니다ㅎㅎ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찬들이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찬의 종류도 다양하고 제법 맛도

있었어요.



조림을 시키면 이렇게 고등어구이도 따로 주더라구요, 갈치구이를 안먹은 아쉬움을 이걸로 살짝 달래보았습니다.



조림이 나왔습니다!!!

뻘건국물에 갈치가 둥둥떠다니고 이게 뭔가 싶을수도 있는데요ㅎㅎ

팔팔끓여서 드셔보시면 바로 해장각입니다. 전날먹은 한라산이 줄줄 흘러나온다는...

무는 따로 익혀서 나왔기때문에 오래 끓일 필요없이 금방 조리되서 먹을수있습니다.



아무래도 뼈가 다 발라져있기때문에 드시는데 불편함없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갈치구이를 시켜도 직원이 생선뼈 다발라주시구요ㅎㅎ

둘이서 한상차림 먹고나니 배도 부르고 해장도 됫고 이제 또 다른 맛집찾아 돌아다녀야죠ㅎㅎ



다드신 후에 영수증을 가지고 2층 카페로 가셔서 음료주문하시면 맛보기 초콜렛을 드려요ㅎㅎ

디져트로 달달한 초콜렛과 커피한잔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까지 올레시장쪽에서 점심먹으러 왔었는데요...

생각보다 거리가 꾀 되니..멀리서 오시는분들은 심사숙고 하셔서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래도 음식을 먹고난 후에 잘 온것 같다라는 만족감은 분명 있었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더 알찬 내용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