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전주맛집"진미집"

by DY_KIM 2018.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DY입니다.
전주로 여행을 갔다가 가보게된 전주맛집입니다. 가게이름은 "진미집"

 

 

오원집이라는곳도 유명하던데 택시기사님이나 제 직장상사(전주사람)는 진미집이 맛있다고 저곳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되어있구요.
한커플이갔을때 간단하게 소맥으로 마시기엔 불고기1인분에 김밥두줄시키면 딱맞을것같습니다.
생각보다 양이많아요!

 

 

이것이 2인분에 김밥두줄시킨 상입니다ㅎㅎ딱필요한것들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저 국물도 시원하니 소주한병각이라능..ㅎ


 

 

불고기 2인분시켰는데 엄청 많았다는 시키자마자
고기 1인분부터 먼저 가져다주시더라구요ㅎㅎ
사진에있는 불고기는 1인분입니다...

 

 

김밥도 이렇게 나오구요!!

 

 

상추에 고기얹어서 마늘고추쌈장찍고 김밥하나올리믄...노답입니다 존맛ㅋㅋ
진짜 추천해드리고싶네요. 맛있어서 허겁지겁먹었다능..
다음에 전주에 다시 가게되면 꼭 가기로한 진미집!
그리고 맥주도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전주 병맥주가 다 맛이있었던듯하네요 이상 전주 맛집 진미집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5/5) 적극 추천해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