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도민 추천맛집"솔지식당"

by DY_KIM 2018.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제주 연동맛집 솔지식당입니다.

저는 여기를 몰랏는데 제주도에 살고있는 지인이 꼭가보라고 추천해서 가보게됫습니다ㅎㅎ

식사시간대에 가시면 거의 웨이팅해야되는거같아요.

그리고 주차장없습니다 근처에 빈자리보이면 바로 꼽으시길..ㅎㅎ

 

 

가게 외관입니다. 기사식당 비슷하게 생긴거같아요ㅎㅎ

 

 

오겹살200g에 14000원 이었어요ㅎㅎ
신기하게도 기본찬에 냉동두부같은걸 주시더군요.

 

 

기본찬으로나온 콩나물이랑 두부도 구워주고ㅎㅎ


 

 

하이라이트 멜젓입니다.

진짜 이거뭐지 했는데..여기 고기찍어먹으면 소름돋게 맛있다는...

고기주문하시면 멜조림은 기본제공되요ㅎㅎ  더드시고 싶으면

 추가주문하셔야한다는..가격은 6000원입니다.

 

 

차를가지고와서 음료수한잔하구요ㅎ

 

 

나중엔 멜조림이 너무맛있어서 다으깬다음에 밥이랑 나물같은것들넣어서 비벼먹었어요 존맛임

여긴 두번가야되요 세번가야되나 한 다섯번정도는가도 무방해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