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울산 언양맛집 카츠모리 돈까스

by DY_KIM 2018.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DY입니다.
울산 언양에있는 카츠모리 돈까스집에 다녀왔습니다.
소바와 치즈,로스카츠 총 세개 주문해서 둘이 먹었어요ㅎㅎ



여름에 소바는 사랑이죠!!근데 와사비가 분말인게 조금 아쉬웠어요ㅎㅎ



치즈돈까스



로스카츠는 깜박하고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ㅜ




저는 로스카츠가 제일 맛이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를 찍어먹는 참깨소스가 참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가격적인면이나 맛 구성등 큰 불만없이 식사하기에 아주 괜찮았어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