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울산 언양맛집"충남할매집"

by DY_KIM 2018.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DY입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울산 언양에 위치한 충남할매집입니다.

언양사람들은 다 알고있는 육회맛집입니다.

자세하게 포스팅하려면 사진을 잘 찍었어야했는데..

항상 음식사진만 찍고 다른건 다 까먹어버리네요.. 죄송합니다.

 


이집 육회 잘합니다. 다른메뉴는 김치찌개 계란말이 두루치기 고추장육회 

막찍기육회(육사시미)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막찍기를 좋아하는데 친구가 간장육회가 먹고싶다고해서 저거랑 김치찌개 시켰네요ㅎㅎ


 

술에 취해서 김치찌개는 까먹고 사진을 안찍었네요..ㅎㅎ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가서 드셔보시면 아 이집 육회잘하네 하실겁니다ㅎㅎ

꼭 가보세요ㅎ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