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전라남도 목포 맛집추천 꽃게요리 전문점 "장터식당"

by DY_KIM 2018.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꽃게요리전문점"장터식당"입니다.

많은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적있었던 꽃게살비빔밥을

먹기위해 목포까지 찾아왔다는...정말 힘들었어요.


장터식당은 첫째주 일유일과 둘째,셋째,넷째주 월요일이 휴무입니다.

11시30분 오픈

15시~18시 브레이크 타임

잘 확인하시고 찾아가세요!!!


드디어 먼길을 와서 가게에 도착했으나..

남은 복병이 있었네요..엄청난 웨이팅이었습니다.


하지만 나름 최첨단 운영을 하고 계셔서 입장시 카운터

위에있는 기게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대기번호와 자기

앞에 몇 팀이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카톡메시지를 보내줍니다.


막상 기다려보니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률이 높아서 그런지

20분정도 기다린후에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요령것 주변에 잘 하시면..되요ㅎㅎ

  

가게 외관




메뉴및 가격



저는 꽃게살(2인)만 주문했습니다.

진짜 비주얼이 엄청나네요..얼른 비벼달라는것 같다는..

기본찬들과 꽃게살, 밥, 국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나옵니다.

드시는 방법은 꽃게살 한숫갈 뜨셔서 밥에 언져 드셔도 되구요.

기본찬으로 나온 나물류 반찬들을 밥그릇에 넣은후

꽃게살과 양념을 넣어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아!!!비벼서 김에 싸드시면 더 맛있다능.ㅎㅎ



빨~~~간 양념에 꽃게살이 듬뿍 들어가 있네요.



저는 비벼서 먹었습니다.

근데 비주얼이 그닥 아름답지는 않네요..하하

비벼서 김에다 싸먹으면 꾸르맛!!



목포에 오시거든 꼭 들러서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꽃게살 간이 쌔지않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한번쯤 드시러 와보실만한

가게인것 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