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목포맛집추천-분위기좋은 목포핫플"스타보드포차"

by DY_KIM 2018.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곳은, "목포 스타보드포차"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은 목포 핫플로 유명합니다.


영업시간 18:00~03:00까지

웨이팅 상당히 길어요 문열기전에 줄서있다가

오픈과 동시에 착석하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제가 스타보드에 간게 두달 전 이었네요.

지인이 목포에 있어서 만나러 갔다가 분위기 좋은곳이

있다고 가자고해서 간곳이 바로 스타보드 포차입니다.


딱 해질녘에 도착해서 노을지는 목포대교도 볼수있었고,

엄청난 웨이팅을 경험하기도 해봤습니다.

술집에 가는데 살면서 처음으로 한시간동안 모기뜯기면서

길바닥에서 기다려본거 같네요..ㅎㅎ



해가 지는 시간대에 가시면 정말

아름다운 야경을 보실수있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이죠?

저들은 오픈시간에 맞춰 일찍 오신분들이랍니다..

저는 남들 먹는거 한시간 이십분동안 옆에 쭈구리로

있으면서 기다렸어요ㅎㅎ



로컬 술집이라 그런지 크게 부담없는 가격이었습니다.

아!! 이 가게에는 룰이 정해져있습니다.

카운터가있는 실내와 그외 밖의 실외로 구조가 나뉘는데

실외에 손님이 빠지면 실내에 계시던분이 실외로 자리를

이동하시고, 그후에 실내로 새로운 손님을 받습니다.

자기 차례가 되서 실외로 나가신 후에는 자리변경 하실수 없습니다.


 

메뉴및 가격



저는 기다긴 웨이팅으로 인해 엄청나게 배가 고파기에..

앉자 마자 스팸계란밥을 시켜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이제 배도 채웟겠다 본격적으로 알콜을 때려넣어야겠죠.

일단 모듬해산물을 주문했습니다.

개불, 멍게, 피조개, 가리비, 전복, 소라등이 나왔네요.

소주 3병 각 입니다.


해산물을 어느정도 먹고있을 때 밖으로 자리를 옮기겠냐고

직원분이 물어보시더군요,

고민없이 바로 나갔습니다 수저와 소주잔만들고ㅎㅎ

자 이제 목포대교도 보이고 분위기도 좋겠다.

꼼장어를 시켜서 소주를 더 때려 넣습니다.



술이 취하기 시작했나봐요 조개가 흔들렸네요ㅎㅎ

마무리는 모시조개탕으로 스원하게 해야겠죠.

국물이 시원해서 소주 5병 더먹고 나왔습니다.



목포 스타보드 포차는 술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할수 있는 그런 실내포장마차였던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마셔서 다음날 쓰레기가 되있었다는..

과음은 몸에 해롭습니다.


목포여행 오시면 스타보드 포차 꼭 가보세요.

연인과 친구와 술한잔 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