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본 오사카 스시맛집추천-"짠내투어 백엔스시로 유명한 사카에스시"

by DY_KIM 2018.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오사카 도톤보리근처에있는

짠내투어에 소개된적있었던 백엔스시로유명한

"사카에스시"입니다.


현지인도 제법 오는곳이지만, 아무래도 한국방송에

나온적이 있어서 그런지 한국인들이 상당히 많이오는곳입니다.


웨이팅줄이 생각보다 길지만 아래에 보이는 사진상의 

뒷건물(길건너) 1층에도 사카에스시 분점이 있기때문에 시간과

라인만 잘 탄다면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나올수도 있습니다.


메뉴판은 모두 한글로 설명이 되어있으며, 가격은

기본 100엔부터 최대 300엔까지로 골라 먹을수있습니다.


이날 지넨스시에 갔다가 근처에 사카에가 있어서

들렸었는데..아침부터 저녁까지 계속 술을 마셔서

사진을 너무 대충대충 찍은것같아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려야 할 것 같네요..


자리가 없으면 줄을 서서 대기하시면 직원분이 나와서

몇명이냐고 물어볼때 인원을 말씀하시면 인원수에 맞게

자리가 나는 순서대로 입장하실수 있습니다.


본점 입구사진



기본쪽으로 1~3인 경우에는 거의다 다찌로 가신다고 보면됩니다.

4인용 테이블 좌석도 있으니, 인원수가 좀 많더라도 충분하다는

생각이듭니다. 주문은 스시를 만드는분께 직접 주문을 하시면되고

주문을 받은후 맛난 초밥을 정성것 만들어 주십니다.


가게 내부사진 



참마 마끼라고 해야하나요?

 메추리알 노른자와 참마를 군함말이한 스시입니다.

일본 스시집에가면 일본인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메뉴인것같습니다.


마를 좋아해서 찾아먹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드실수있겠으나,

보통의 한국인들은 일본인만큼 마를 즐겨먹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 메뉴입니다..(저는 좋아합니다)



전복초밥은 누구나가 맛있게 드실수있는 초밥이죠?ㅎㅎ

비려서 못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초밥을 먹으러 오시지 않을것 같은데..

개인차니까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계란초밥은 늘~맛난것.




성게알초밥도 아주 맛나죠! 탱글탱글하니 정말 싱싱합니다.

한국에서 우니(성게알)를 구매해보려고 아주 조금 노력해 보았습니다만.

구매했을때 성게알이 다 녹아서 풀어져있다던지하는 일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물런 비싼돈 주고 전문적으로 취급하는곳이 있겠지만.

보통의 수산물도매하는 곳은 대부분 다 퍼진상태로 오더군요...



참치뱃살초밥은 언제나 진리.



이게 아마도 단새우초밥인것같네요.

단새우(홍새우or붉은분홍새우)는 한국에서도 많이나는 식재료이고,

 일본에서는 고급식재료로 취급받는 새우(단새우=아마애비)이기도합니다.

단새우라고 하는 이유는 새우의 맛이 다른 새우들보다 달기때문입니다.

여튼 아주 맛있습니다ㅎㅎ



민물장어초밥



이건 연어인지...잘 기억이안나네요.

아마도 연어타다끼 초밥에 크림치즈를 얹어

직화한 초밥인것같습니다.



사카에 스시재료들의 신선도도 좋았고,

맛도 괜찮은 가성비 맛집인듯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