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현지인맛집 나니와노유메 심야식당"

by DY_KIM 2018.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오사카 도톤보리에

위치한 심야식당 "나니와노유메"입니다.


다양한 일품요리와 간단한 스피드메뉴까지

드셔볼수있는 맛집입니다.

그중에서도 오코노미야키와 야키소바가

가장 인기메뉴인것같습니다.


타이쇼(주인장)가 재일교포시라고 합니다.

한국 손님을 정말 반가워하시고 좋아하시더라구요.

근데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라셔서,

한국어는 잘 못하십니다ㅎㅎ


심야식당 영업시간은 20:00~05:00쯤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첫째주와 셋째주 일요일이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10명정도가 철판을 빙 둘러 앉을수있습니다.

바로앞에서 재료를 다듬고 음식을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었네요ㅎㅎ 



식당안이 이미 만석인지라..저는 야식으로 먹으려고

야키소바와 오코노미야키를 포장 해 갔습니다.

들어가는 재료에따라 가격이 다른데 부담없이 맛있는

음식을 드실수 있는곳입니다. 가성비 최고임!!!



포장해서 호텔까지 들고가는데 술에 취해서 그런지 

봉지를 흔들어서 짜부가 되버렷네요ㅎㅎ

밑에 사진은 야키소바이구요. 에베리코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넣어서 볶은 소바입니다.

가격이 1680엔인가 그랫던거같네요.

진짜 맛있었다능!!!



오코노미야키도 이베리코 돼지와 해산물이

들어간걸로 선택했습니다.

너무흔들어서 애들이 뭉게져버렸네요ㅜㅜ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맥주랑 마시는데..아주그냥..꿀떡꿀떡 넘어갑니다.



오사카 여행가시면 나니와노유메에 꼭 들러보세요.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절대 후회 안하실꺼에요.

저녁8시에 오픈하고 2시간정도는 가게가 거의 풀입니다.


예약하는방법은 사장님 페이스북에 글을 적어주시면

사장님이 확인하고 바로 답변을 해주세요.

https://www.facebook.com/makoto.nishimura.12914

저녁 늦게 가실때는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대기없이 드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오사카 도톤보리 심야식당 나니와노유메 꼭 가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