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본 고베 라멘맛집-"배틀트립 차슈라멘 미나토켄"

by DY_KIM 2018.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이번에는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소개된적 있었던 일본 고베에 미나토켄입니다.

 

 

고베는 오사카 근처에 위치한 도시이고,

 

오사카 여행오실때 대부분이 들리는 곳이죠.

 

대부분 고베하면 고베규만 생각하고 오시는데

 

솔직히 먹어보면 한우가 최고입니다ㅎㅎ

 

 

 

이곳은 조세호씨와 남창희씨가 방송에 소개하면서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인데, 막상가보면

 

생각보다 한국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위치는 고베 산노미아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의 거리였던것 같아요.

미나토켄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전7시까지입니다.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벽면에 수많은 인증샷들이 붙어있는데요.

저 사진들은 매운 츠케멘을 시간안에

먹었을때 붙여준다고 하더군요ㅎㅎ

 

 

메뉴판사진이 어디로갔는지 

도통 보이질 않네요ㅎㅎ

 

제가 주문한 라멘은 꽃잎차슈라멘(990엔)과

울트라라멘(1150엔), 그리고 교자(280엔)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대박이라능...

 

처음엔 엄청 느끼할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전형적인 일본 돈코츠라멘

맛이었습니다.

 

구수하면서 돼지냄새가 살짝나는.

그 돈코츠라멘의 맛이있자나요!?

구수하고 짭짭하니 감칠맛나는 국물!!!

 

일단 고기가 많아서, 고기한점 척하니 올려가지구

라멘을 마음껏 즐길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라멘은 고기가 한두점밖에 없어서

아껴먹어야했는데..ㅎㅎ

  

 

이거슨 울트라라멘!!!

엄청나게 맵다고하던 라멘인데 

저는 그렇게 맵지않았습니다ㅎㅎ

 

근데 다른곳에서 음식을 좀 먹고와서

배가불러가지고..시간안에 먹는 도전은

하지않았네요ㅎㅎ

 

 

 

매운음식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맞는 라멘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있다면 국물만 먹었을때 

너무 짭니다..ㅎㅎㅎ

 

면과 함께 먹었을때는 간이

적절한것같았는데..국물만 먹었을때는 너무

짜지않았나....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삭한 교자와 고기가 듬뿍들어간

차슈라멘 느끼함을 잡아줄 울트라라멘까지.

아주 맛있게 잘먹은 점심 식사였습니다.

 

 

가게입구에 보니 조세호씨와 남창희씨의

싸인이 걸려있네용ㅎㅎ

 

 

고베에가셔서 미나토켄방문하시고

바로앞쪽 길건너 언덕으로 올라가시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중 하나인

기타노이진칸점이 있습니다.

 

개인취향에따라 다르겠지만.

한번쯤은 방문해서 먹어볼만한 라멘이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ㅎㅎ

 

공감과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