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추천 "우오신스시"

by DY_KIM 2018.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도톤보리 근처에

 위치한 우오신 스시 미나미점입니다.


우오신스시 미나미점은 도톤보리에서 약간

골목안쪽에 위치해있기때문에 찾아가시는데

조금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적당한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먹기위해 부지런히 지도보며 찾아가 봐야겠죠!!

영업시간은 오전11:30~오후11:30분까지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한자로 어심이라고 쓰인곳이

 바로 우오신 스시 미나미점 입니다.

평상시에는 웨이팅이 제법있다고합니다.


제가 갔을땐 다행히 자리가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아서 주문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단품 메뉴판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수있는 곳이 바로 우오신 스시 미나미점입니다.


사카에 스시같은 100엔스시집보다는 가격이

조금더 비싸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우오신이

사카에보다 훨씬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단품메뉴판





자 저는 먼저 지느러미살을 주문했습니다.

쫀득하면서 고소해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쫀득하면서도 보들보들한 오징어 스시



계란이 엄청 푸짐한 계란스시




연어초밥



최애 메뉴중하나인 우니스시는 이렇게 군함말이를

해서 따로 담아주더라구요. 우니만 떠먹어도 되고

군함말이에 우니를 얹어서 드셔도 엄청나게 맛있다는거!!



우니를 듬뿍 올려서 먹으면..하.말해뭐하나요ㅎㅎ




장어스시....진짜 존맛!!!

1000엔이라는 비싼 가격이지만 네그릇시켜먹었다는...



푸아그라 스시

부드럽고 고소한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게 벛꽃새우스시였던거같습니다ㅎㅎ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이 스시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오신 스시 장국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냥 입가심용이로 시켰다가 맛있어서 다 먹고

한그릇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우오신 스시는 유명하기도 하지만 가성비가 좋고

식사하셨을때 상당히 만족스럽게 드시고

나올수있는 곳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도톤보리 근처에서 스시를 드시고싶다면 가성비가

괜찮은 우오신스시 미나미점을 추천해 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