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양산맛집"생활의달인 맛집 삼정메밀소바"드셔보세요.

by DY_KIM 2019.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적 있었던

경남 양산에 위치한 "삼정 메밀소바"입니다.

한국의 3대사찰중하나인 통도사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은 점심장사만 하기떄문에 일찍 가셔야 해요.

매주 둘째, 넷째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오늘은 제가 1등입니다!!!ㅎㅎ

웨이팅 없이 잘 먹고 나왔네요.

메뉴 구성은 이렇습니다,

 

저는 친구랑 소바 2, 메밀 꿩만두 1, 2판 추가 주문했습니다.

먹고 나서 든 생각이지만 소스 추가를 했어야 되지 싶어요ㅎㅎ

 

 

기본찬과 면이 나 오기 전 사진입니다.

기본찬으로 단무지와 피클이 나오고요.

물은 셀프랍니다ㅎㅎ

 

드디어!!! 면이 나왔습니다.

기본 2판이고요 저는 추가를 해서 총 3판먹었어요ㅎㅎ

면은 탱탱, 쫄깃하고 소스 국물은 아주 깔끔하니 좋았어요.

 

 

 세 판다 먹고 만두까지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렀네요ㅎㅎ

상당히 깔끔하고 괜찮은 소바였습니다ㅎㅎ

통도사 나들이가 시다가 한번 들려서 드셔 보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