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울산 언양소고기 맛집 "가천린포크"

by DY_KIM 2021. 8. 10.
반응형

오늘의 탐방지는 울산 언양에 위치한 가천린포크.
어릴적 집근처 동네에 있는 작은 육가공 업체였었는데..
이렇게 커져버렸네..ㅋㅋ여긴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가서 고기만 사들고 집에와서 구워먹는다.
가게가 워낙 넓어서 사람이 많은관계로 서비스의 질이
그렇게 좋지못함..돈주고 기분 나쁘느니 그냥
마음편히 집에서 구워먹는걸 추천함.

이집은 암소보단 거세황소가 주력인곳.
예전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자주왔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싼지는 솔직히 모르겠다ㅎ
그래도 이곳은 바로옆에 도축장이 있기때문에 고기가 상당히 괜찮은곳이다. 부위도 다양하게 고를수있음!

작년에 찍어둔 사진으로 적는거라 사진속의 날짜와 괴리감이 생길수도있을꺼임...ㅋㅋㅋ
블로그를 접었을때 찍어둔 사진들이라..하하
와이프와 먹고싶은 부위 하나씩 고르자고한후 바로 직원분한테 새우살좀 썰어주세요 하고 받은 특급새우살
집에들고가서 굽기전까지 너무 설레었었다는ㅎㅎ

하..고기보소ㅋㅋㅋ
진짜 구워서 입에넣는순간 지려버림.



요거슨 와이프가 고른 특급살치살되겠음.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한가 맛나게 잘구워서 먹으면

개꿀

사진이....정확하게 기억나는데
허겁지겁 먹는다고 이거한장만 찍고
다른건 못찍음...ㅈㅅ


요즘 언양쪽으로 캠핑장,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나들이 오시는분들이 많은데 지나가는길에
잠깐들러서 고기쇼핑하는것도 아주 좋을것같다.

아!!!
여기 국거리 kg단위로 파는데 가성비 최고임


다음엔 나의 최애 식육식당을 소개하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