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울산 언양맛집 추천"참숯맛주촌"

by DY_KIM 2021. 8. 12.
반응형

어제는 퇴근하고 와이프랑 가전제품을 구경하러다녔다.
집에 인덕션,식기세척기를 구매할 계획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닌다고.. 조금 늦은시간이 되어서야 저녁을 먹을수있었음.. 그리하여 배고프고 지친우리에게 선택된 곳은 울산 언양에 위치한 참숯맛주촌 막창구이 들어가자마자 막창부터 주문하고 각자 집게하나씩 손에 쥐고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가며 구웠다는ㅎㅎ

전날 갓포이찌에서 너무 과음을해서 해장술로 쓰린속을 마취때려주고 다시한번 달려보았습니다.
막창은 은은한불에 오래 구워먹으면 고소하니 더 맛나용ㅎ


 

더 더 더 맛나게 익어라ㅋㅋ또먹고싶네..
요고 다먹고 삼겹살도 먹었는데 겹살이는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안타깝군..

고기 다먹고 된장에 공기밥은 국룰이쥬?
사진은 와이프가 부메랑으로 찍은거 재활용..ㅋㅋ
찬으로나온 김에다가 밥싸가지고 구워먹으면 개꿀!~




퇴근후에 자꼬 때려넣었더니 살이 많이 쪘네요..
다음엔 운동하고 소감을 적어보도록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