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통영 맛집 "동해식당"

by DY_KIM 2021. 8. 18.
반응형

통영와서 와이프랑 스텔스차박을 하다가
해먹기는 귀찮고 아점으로 뭘먹으러가는게 좋을지
고민하다간곳! 통영동해식당

 


보통 통영식당에가면 기본으로있는 멍게비빔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성게비빔밥으로!!
내사랑 우니ㅎㅎ 성게 비빔밥은 사진에보이는 간장
양념과 비벼먹으면 고소하니 맛이 아주좋다 .

나는 성게비빔밥 와이프는 생선구이정식을 시켰는데
이집은 돌솥밥으로 밥을 바로 지어준다.
밥을 다 퍼낸후 뜨거운물을 부워놓으면 구수한
누룽지가 나의 아점 마지막을 장식해준다. 개꿀?ㅎㅎ


아! 통영하면 빠질수없는 해물뚝배기.
낚시하러올때 늘 사먹고 집으로갔는데 와이프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한번 시켜봤다ㅎㅎㅎ

해물뚝배기와 해물탕은 조금 차이가 있다.
해물뚝배기는 슴슴하니 시원한 해물된장국같은 느낌.
해물탕은 강력하고 시원 칼칼한 느낌.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쥬?

저렇게 시키니 밥이 삼인분 나와야된다 해서 사장님께
그냥 두명 먹을만치만 달라그러니 나의 몸을 다시한번
쳐다보신다...왜일까..? 왜그런것일까..?
여튼 아주 만족스러운 아점을 마치고 동피랑 마을을
구경하러 댕댕이와 와이프를 데리고 떠낫다.



-이상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