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양산 배내골 맛집"산돼지마을"

by DY_KIM 2021. 8. 23.
반응형

비가 아주 많이온 주말
오랜만의 계모임이 있었던 날이다.
코시국때문에 모든인원이 모일수없어서
접종자들끼리만 밥한끼 먹으러 갔다왔다.
우리가 방문한곳은 경남 양산 배내골에 있는
배내골 산돼지마을


요즘 캠핑이 대세이긴 한가보다.
원래 야외에 테이블만 있었는데 제법 느낌있게
캠핑느낌나는 텐트와 조명으로 꾸며놓았다.


가격은 메뉴사진처럼 구성되어있고 원래 계모임 계획할땐
흑염소한마리를 먹으려했었는데 많은 인원이 오지 못한
관계로 산돼지 생고기 숯불구이를 주문했다.
흑염소가 여성분들한테 그렇게 좋다는데..
다음에 와이프랑 다시와봐야겠다ㅎㅎ


이곳은  멧돼지를 직접방목하여 키운 고기와 흑염소고기만 취급한다.  
아는지인이 포수를 해서 야생멧돼지고기를 몇번 먹어 봤는데 그 특유의 누린내때문에 먹기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멧돼지고기먹으러 간다고했을때 나는 질색
하였으나..먹어보곤 맛있어서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다.


고기를 잘구워서 텃밭에서 키운 야채와 쌈싸먹으니  폭우를 뚫고 달려온 보람이 있다.
개인적인 생각이고 부위별 차이가있겠지만 바짝 구워먹으면 좀 질긴 감이 없지않아 있으니 주의바란다.
생고기를 다 구워먹고 양념구이와 된장찌개,밥을 주문후
맛있는 식사를 마무리했다.

배내골은 피서지로 아주 좋은곳이다.
물도 아주 맑고 주변에 캠핑장,펜션,민박등이 아주 잘되어있다. 예전엔 석남사를 거쳐 산길로 산을 넘어
야지만 올수있었는데 고속도로가 뚫리면서 아주 빠르고 편안하게 올수있는곳이 되었다.
생각보다 주변에 할것들이 많이 있으니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과 놀러와 보심이 어떨까 싶다.
이상 배내골 산돼지마을 포스팅이었다.

 

반응형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언양맛집"읍내삼겹"  (5) 2021.08.25
통영 욕지도맛집"해녀촌식당"  (4) 2021.08.24
통영 맛집 "동해식당"  (12) 2021.08.18
울산 언양맛집 추천"참숯맛주촌"  (0) 2021.08.12
울산 삼산맛집"갓포이찌"  (4) 2021.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