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유럽배낭여행-영국 런던야경 3대장

by DY_KIM 2018.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DY입니다.
낮에 세인트 제임스파크를 둘러보고
빅벤과 런던아이 야경이 보고싶어서
다시 빅벤으로 왔더랫죠ㅎㅎ

​​​

낮에 봤을때도 느낌있었지만
밤에보니 더 멋진것 같네요.


멋지쥬?ㅎㅎ
이걸 요렇게 잡아도 보고ㅋㅋ



재미나게 구경도하고 사진도 찍고했습니다.
혼자여행가서 사진찍는게 정말 힘든 부분이었던것
같아요ㅎㅎ 삼각대도 없어서 지나가는사람 붙잡고
사진찍어 달라고 부탁하고..



어디 난간에 타이머 맞춰서 올려놓고
열심히 뛰어다니며 찍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런던아이에도 빨간불이!!!
이뻣어요ㅎㅎ



런던브릿지도 참이쁘쥬?
빅벤과 런던아이를 보고 강변을 따라 살살
걸어가다보면 런던브릿지가 나와요.

엄청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가는길에 사람구경, 거리구경도하고
비스트로에서 간단한 식사와 술도하고 하며
여유있게 야경을 보러 다녔었네요 ㅎㅎ



호스텔로 돌아가는길이 멀고도 험했지만
저때까진 상당히 기분이 업되있는 상태라..
신이나있었습니다ㅎㅎ



런던의 가른 야경명소들도 있지만
이곳들이 가장 핫한 곳들이 아니었을까요ㅎㅎ
다들 즐거운 여행을 떠나봅시다!!

​​​공감과 댓글음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